세 번째 결혼 106회는 시청률 6.5%였습니다.
이혼 서류를 내밀며 이혼 도장 찍어 달라고 하지만 왕제국은 이혼 못 한다고 하며 종이를 찢으며 107회 시작합니다.
집 앞으로 찾아온 김 씨.
정다정의 어린 시절 국밥집에 판 것을 알게 된 민해일 (노엘)은 천애자 멱살을 잡고 "내 딸" 소리칩니다.
정다정은 밖으로 나와 노엘 여사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오지만 밖으로 나갑니다.
세 번째 결혼 106회에서 강세란이 가져간 레시피는 윤여사만 알 수 있는 노트이며 간장은 그냥 진간장이니 다정이에게 안심하라고 하며 양집사와 윤여사는 웃습니다.
고은이는 정다정이고 노엘은 민해일이고 왕회장과 엄마와 딸이 결혼했다고 남사스럽다며 천애자와 강세란은 컵라면을 먹으며 대화합니다.
경찰이 갖고 있는 증거 없애주면 보배정 비법 간장과 레시피를 준다고 강세란은 왕회장에게 찾아오고 지훈이하고 이혼하라고 강요하자 노엘 여사님 딸이 정다정이고 왕제국에게 말합니다.
노엘여사를 찾아간 정다정은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요한 씨라고 말하지만 네~ 그러셨군요~ 비꼬며 말합니다.
정다정은 머리핀이 똑같아서 깜짝 놀랐다고 하며 머리핀을 건네는데 화를 냅니다.
어머니께서 저한테 남겨주신 머리핀과 똑같다고 말하니 네~ 그러세요 라며 비꼬아 말하며 대화가 연결되지 않게 계속 비꼬며 급기야 너나 잘하세요라고 말하며 너랑 내 딸 얘기 하고 싶지 않다며 나가라고 합니다.
안나를 데리고 집으러 들어간 정다정에게 왕요한은 사무실에서 보관하던 상자를 건넸습니다.
안나는 내 인형이라고 하니 정다정은 엄마의 엄마가 준 인형이야~라고 말하는 것을 노엘이 나타나 인형을 보여달라며 세 번째 결혼 107회는 끝났습니다.
세 번째 결혼 108회에서는 강세란에게 밀가루를 뿌립니다.
납골당에 다정이가 왔다 간 것을 알게 된 민해일
보배정으로 찾아와 미안하다며 엄마를 용서하라고 하며 끌어안습니다. 정다정은 여사님이 내 엄마라고요?
세 번째 결혼 108회 예고편이 나오며 끝이 났습니다.
107회 재방송 MBC 3월 29일 7시 50분입니다.
▪️ 출처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