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111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 보기 일정입니다.
세 번째 결혼 111회에서는 화원에서 통화를 하는 내용을 천애자가 듣고 강세란에게 얘기해 줍니다.
가방이 나온 촬영 장소를 확인하는 왕요한은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데 노엘이 방으로 들어옵니다.
증거가 되는 이 가방을 먼저 찾아야 한다고 얘기하자 강세란을 붙잡고 있는다고 합니다.
강세란은 촬영했던 장소가 어딘지 확인하고 빨리 밖으로 나가려 하지만..
노엘 여사는 세란 이에게 물 좀 달라고 합니다.
다급한 강세란은 물을 갖다 주지만 차갑다며 따뜻한 물로 다시 가져오라고 하면서 시간을 끌었으나
예약손님이 찾는다는 전화를 받고 나가게 됩니다.
세 번째 결혼 111회
왕세란은 상철에게 전화를 걸어 어딨는지 물어본 후 보배정 앞에 있다 하니 뱃속 아기는 당신 아기라고 거짓말하며 가져간 금두꺼비는 가지라는 말합니다.
그러면서..
왕요한과 정다정이 어디를 가려고 하니 못 가게 시간 끌어달라고 합니다.
상철은 왕회장에게 보고를 해야 되는지 고민하다 연락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정다정과 왕요한은 촬영했던 장소에 도착해 중요한 가방이라며 돌려주기를 부탁하지만 이미 다른 여자가 가져갔다는 얘기를 듣게 됩니다.
조금 전에 가져갔다는 얘기를 듣고 왕요한과 정다정은 뛰어가지만 이미
강세란과 천애자는 가방에서 usb를 찾아냅니다. 가방과 함께 불에 태우고 있었습니다.
왕요한은 불에 타고 있는 가방을 꺼내서 열쇠고리를 정다정에게 줍니다.
이렇게 세 번째 결혼 111회에서 usb 증거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한편 세 번째 결혼 109회에서는 노엘 여사가 변호사를 만나 전재산을 정다정에게 준다고 했는데 111회에서 윤여사는 보배정으로 변호사를 불러 고생한 다정이에게 다 보상해 준다고 말합니다.
집으로 찾아온 정다정은 반드시 응징한다며 강세란을 찾아갑니다.
지금 당장 얘기하고 싶은 비밀을 참는다며 속으로 생각하는 강세란은 피식 웃습니다.
가방 뺏기고 증거까지 없어졌다고 우는 정다정을 윤여사는 괜찮다고 합니다.
노엘은 천애자가 집에 있는 것을 알게 되며 세 번째 결혼 111회 끝이 났습니다.
112회에서는 이를 역 이용하는 줄거리로 시작합니다.
가장 빠른 재배송일정은 4월 4일 오전 7시 50분 MBC 방송됩니다.
▪️ 출처 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