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회 세 번째 결혼 시청률 6.4% 기록하였습니다.
요한은 지훈에게 드림식품을 되찾기 위해 아버지의 사고 이야기를 해주며 124회 시작합니다.
회사를 빼앗는다고 말하는 지훈에게 되찾는 거라 말하며 각오하는 게 좋을 거라 말합니다.
세 번째 결혼 124회
아들 사진을 보고 있던 윤여사는 노엘에게 계속 같이 살지 그랬냐고 말하며 좋았냐고 물어봅니다.
같은 여자로 이해해 달라고 말하며 서운하다고 말하지만 원망하는 윤여사입니다.
강세란은 전화 통화 후 면접을 보게 된 한마리 씨는 왕회장집에 갑니다.
세 번째 결혼 124회
지훈은 퇴원해도 재활은 가능하다고 말하며 답답해서 퇴원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아줌마가 왜 둘인지 물어보는 왕회장에게
그만두게 되어 후임을 구했다고 말합니다.
왕회장은 한마리 씨에게 여기서 일하라고 말합니다.
선배님에게 여기 아드님 어디 다쳤는지 물어보는데 걸을 수 없게 됐다는 얘기를 전해 들으며 바로 상철에게 전화를 합니다.
강세란이 전화를 받고 엄마와 상철에게 얘기해 줍니다.
백상철은 벌 받은 거라 말하며 잘됐다고 말합니다.
요한은 불안해하는 김실장에게 조금만 버텨달라고 말합니다.
왕회장은 요한이 데려간 것을 전해 듣고 뒤를 쫓으라고 말합니다.
놀고먹을 수 없다고 말하며 뭐라도 알아본다고 했던 상철은 보배정에 갑니다.
다정은 당장 나가라고 말하지만 백상철은 안나 친아빠라고 말하는걸 안나가 듣게 됩니다.
아저씨가 친아빠냐고 물어보자 인사하며 맞다고 말하며 이리 오라고 하지만 안나는 울면서 뛰어갑니다.
세 번째 결혼 124회
당장 나가라는 소리를 듣고 양집사가 나타나 발로 차버립니다.
왕회장은 지훈에게 이미 벌어진 일이라고 말하며 마음잡고 일어날 생각 하라고 말합니다.
아버지를 원망한다고 말하자 어리광 그만 부리라고 합니다.
문 앞에서 이를 듣게 된 한마리 씨는 거실로 나오다 노엘여사를 만납니다.
화원에서 노엘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며 반성 많이 했다고 말하며 한 번만 받아 달라합니다.
출근한 왕회장은 회사에 장실장이 온 것을 알고 문을 열며 세 번째 결혼 124회 끝납니다.
125회에서는 왕회장의 만행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 세 번째 결혼 124회 가장 빠른 재방송 일정은 4월 24일 아침 7시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출처 웨이브 MBC 세 번째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