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회 세 번째 결혼은 시청률 7.8%였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정다정 때문이라고 말하는 강세란에게 노엘 여사는 니 불행은 다 니 자신 때문이라고 말하지만 아니라고 말하며 119회 시작합니다.
119회 세 번째 결혼
보배정에서 정다정은 강세란의 가짜 임신을 말하자 양비서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윤여사는 앙심품고 못된 짓을 할까 걱정이라 말하자 다정이는 걱정하지 말라고 말하며..
영업정지가 풀리는 기념으로 이벤트를 열자고 제안합니다.
이혼 못한다고 말하는 강세란입니다.
변호사는 그럼 가야 할 곳은 교도소라 말합니다.
세란은 위자료 재산 분할 해 달라고 말합니다.
왕지훈은 끝까지 변함이 없다고 말합니다.
천애자는 왕회장에게 휴대전화에 녹음했던걸 틀어줍니다.
세란의 이혼을 철회하고 곁에 두라고 말합니다.
왕회장은 거실로 나와 서류 도장 찍었는지 물어보고 이것들 신고하라고 합니다.
곧 있으면 경찰이 온다는 말에 천애자와 강세란은 후다닥 집을 나갑니다.
한편 화원에 들어간 왕회장은 화분에 숨겨 놓은 도청장치를 찾아냅니다.
강세란이 이제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을 거라고 말하는 왕요한은 호텔을 잡아드린다고 노엘 여사에게 말하지만
집착이 강한 남자라 왕제국은 자신까지 떠나면 폭주할 거라며 집에 남겠다고 합니다.
119회 세 번째 결혼
강세란은 모든 걸 다 정다정 탓을 합니다.
억울해서 못 산다고 말하는 세란은 엄마에게 인형 탈을 씌우며 보배정으로 향합니다.
오늘은 바쁜 날이라고 말하며 안나에게 놀고 있으라고 말합니다.
인형 탈을 쓰고 보배정으로 들어간 천애자는 양비서의 안내를 받고 조리실 쪽으로 들어갑니다.
시간을 끌기 위해 들어선 강세란은 양집사에게 두고 온 것이 있다며 보배정 안으로 들어가자 그 뒤를 쫓아갑니다.
이때 인형탈을 쓴 천애자는 안나에게 인사하며 숨바꼭질을 하자고 하며 먼저 도망치고 이를 따라나갑니다.
119회 세 번째 결혼
안나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된 정다정은 안나를 찾아 나서지만 어디에도 없습니다.
전화를 받은 왕요한은 앙갚음으로 안나를 천애자와 강세란이 데려간 것이 아닐까라며 말하며 장비서에게 전화를 걸어 위치를 확인해 달라고 합니다.
이를 들은 왕회장은 장비서에 대해 알아보라고 전화합니다.
다정에게 음성 변조를 한 전화가 옵니다.
아이를 찾고 싶으면 그에 맞는 성의를 보이라고 말하며 세 번째 결혼 119회 끝이 납니다.
강세란과 천애자는 왕안나에게 정다정이 엄마라고 말하며 120회 세 번째 결혼 시작될 예정입니다.
오늘 이야기 왕안나 119회 가장 빠른 재방송 일정은 4월 17일 MBC 7시 50분입니다.
▪️ 출처 웨이브 MBC 세 번째 결혼